본문 바로가기

REVIEW/BAGS

[CELINE]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충동구매했는데 예쁘고 너무 편해-!코디 및 착샷 사이즈 비교:)

안녕하세요! 늘 완벽함을 추구하는

당신의 스타일리스트

패션블로거 까라비입니다.

제가 몇달전 친구 가방 보고 넘 반해서

충동구매했던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탄컬러와 화이트컬러

컬러도 고민되고 크기도 고민되고!!!!!

제가 고민하며 찾아본 코디샷과 특징들

한번 자세히 소개해볼게요!

 

그나저나 요즘 셀린느 백들 정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친구가 요 버킷백 가지고 있는거 보고

진짜 한눈에 반해서 당장 질럿-!!!!!!!!!!!!

셀린느 트리오페 라인들 중에

제일 실용성 갑 오브 갑! 인

#셀린느트리오페버킷백 이에요!

셀린느에 많은 제품들이 있지만

사계절 내내 매기도 좋고 수납력도 좋아서

한번 구매하신 분들은 정말 #데일리백 으로

잘 사용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처음에 트리오페 패턴을 봤을때는

뭔가 올드해보이는 느낌인 것 같았는데

처음에 아바백을 사서 직접 매보니까

진짜... 너무 예쁜거에요

제가 너무나 사랑하는 아바백 후기는

담에 한번 날잡고 써볼게요!

 
 

셀린느 트리오페(=트리옹프) 버킷백 사이즈는

두가지로 스몰, 미듐인데

친구는 스몰 사이즈를 소장하고 있었고

저는 보부상이니까 미디움 사이즈로 픽했답니다

이 친구 만나는 날에는

가방 뭐 들고나오냐고 물어보기ㅋㅋㅋㅋㅋ

스몰은 스몰대로 포인트로 들기 좋구

미듐은 넉넉한 사이즈로

휘뚜루마뚜루 막 들고 다니기 좋아요!

내부가 뻥 뚫려있는 형태라서

스몰도 막 작게 느껴지거나 하지 않고

왠만한 수납 걱정없이 편하게 들기 좋은 사이즈에요!

 
 

스몰 18 x 22 x 13

미디엄 24 x 27 x 18

색상은 브라운 톤의 탠과 밝은톤의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어요!

컬러는 당연히 오리지널은 탠 컬러가 인기가 많고

사이즈별 인기는 상대적으로 크기가 작은 스몰사이즈가

더 인기가 많다고 하네요:)


스몰사이즈 착용샷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스몰 탄컬러

#셀린느트리옹프버킷백

#탄컬러 #스몰사이즈 착샷!

여성스러운 코디부터 트레이닝복, 데일리룩

정말 모두 잘 어울리는 가방!

정말 데일리로 편하게 들 수 있는 가방에 속하는

버킷백이기 때문에

격식있는 자리에 매고 갈 가방을 소장하고 계시다면

데일리백으로 정말 망설이지 않고

추천하고 싶은 제품이에요!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스몰 화이트컬러

화이트 컬러는 시원한 룩에 더 잘어울리는 느낌이죠!

캐주얼룩에 더 잘 들어지는 가방이기도 하고

크로스나 숄더 두가지로 맬 수 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가방이지용


미디엄사이즈 착용샷

패피 나영언니의 착용샷!!

이너로는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데님셔츠를 레이어드 했고

데님 미니스커트로 통일감을 주었어요

아우터로는 그레이컬러 노카라자켓!

편안한 운동화에 트리오페 버킷백 미듐 사이즈를 매치했어요

뭔가 너무 예쁜 대학생룩 같은 느낌!!!!

 
 

제 원픽 코디!!!!

박시한 자켓으로 하위실종 패션에

아디다스 삼바와 캡모자로

캐쥬얼하면서 시크한 룩이에요

셀린느 트리옹프 버킷백 툭 매주니

세련된 멋까지

 
 
 
 

사이즈가 있는 미듐사이즈이다 보니

코트에 넘 잘어울리고 특히

롱코트에 더 찰떡인거 같아요

프렌치시크 느낌 물씬....!!!!

 
 

블랙&데님컬러를 매치해서

탄컬러 버킷백 매주니 가을룩으로 베스트 아닌가요?

캐주얼한 룩 뿐만 아니라 포멀한 룩에도

셀린느 트리오페 캔버스 특유의 고급스러운 느낌 덕에

어디에나 잘 소화된답니다

그래서 더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루 편하게 휘뚜루 마뚜루 매주기

짐이 늘 많은 저인지라

크로스로 휙 매주니

무게도 덜무겁고 너무 편해요 정말!!!!!

출근하면서 옷 입고 딱히 정해논 가방 없이

아 오늘 가방 뭐 들고가지 할때는

무조건 이 가방인듯....


제 픽은 미디엄 탠 컬러>_<!!

저는 역시 가장 대표적인게 좋고 큰게 좋은가봐요...

나이가 먹어서 그런가ㅠ_ㅠ

제가 구매한 탄컬러 미디움사이즈로

자세히 보여드려 볼게요ㅎㅎ

언박싱 하는것부터 찍었어야 했는데...!!!!!

카프스킨 소재로 중앙 트리밍이 특징인 트리오페 버킷백!

램스킨은 진짜 조심조심 아기다루듯 들고다녀야하는데

저는 진짜 가방을 너무너무 심하게 막쓰거든여.......

램스킨은 늘 걸레짝이 되어있는 1인ㅠ

카프스킨은 스크래치 걱정없이 막 들고 다닐 수 있어서

손이 엄청 많이 가요!

진짜 트리오페 패턴은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 것 같아요♥♥♥

내부도 심플해요

물건도 찾기 쉽고

실용성도 좋고

따로 포켓은 없구

내부 안감은 패브릭으로

캐주얼하게 마감이 되어있답니다!

이염이 신경쓰이신다면 이너백 함께 사용하시면

더 오래오래 예쁘게 쓰실 수 있을거에요:)

앞뒤 구분이 없나?! 싶지만

아래쪽에 금색 로고가 있는 부분이

앞면입니다ㅎㅎ

심플하면서도 트리오페 패턴에 탄 컬러 배색으로

존재감 확실한 버킷백!

 
 

밑면도 트리오페 캔버스입니다!

버킷백이지만 바닥이 무너지는 가방들은

이렇게 바닥에 세워지지 않잖아요??

바닥 면적이 넓고 튼튼해서

잘 서 있는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깨알같이 여기저기 박혀있는 CELINE 로고

 
 

가방처럼 클로징 장식도 심플합니다

안쪽에 똑딱버튼으로 클로징해서

소지품들 안전하게 지킬 수 있답니다!

까라비는 사진찍을려고 딱 한번 잠궈본듯....ㅋㅋㅋ

스트랩은 따로 탈 부착이 안되요:)

길이 조절은 가능하니

조절하셔서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습니다!

셀린느 버킷백을 더 유용하게 사용하는법!

스트랩 숏핸들을 제작하는 업체에서

별도로 구매하셔서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저는 워낙 숄더랑 크로스백 스타일이라 따로 구매하지는 않았어요!

셀린느 트리오페 버킷백 구매를 생각하고 계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이 흥미로우셨다면 공감 꾸욱!

궁금하신점 문의는 구독 꾹 눌러주시고

비밀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래요>_<

http://pf.kakao.com/_rZVDG

 

오늘도 골져스한 하루 보내세요!

 

레알샵

까라비의 일상 속 럭셔리 아이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