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AGS

[YSL] 너무 힙하고 고급스럽고 혼자 다해! 생로랑 아이케어 맥시 쇼퍼백

안녕하세요!

패션블로거 까라비에요:)

셀럽들이 사랑하는 데일리백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몇년전부터 스트릿 패션 사진에서는 물론

국내/해외 셀럽들의 SNS 사진들에서

빠지지 않는 잇백!

뭔지 아시겠나용?!

제 친구들이 요즘 너무 가지고 싶다고 노래부르는

YSL 아이케어 맥시 쇼퍼백!!

 

헐리웃 셀럽들이 정말 사랑하는 가방으로 유명하죠

해외 스타, 패션셀럽이나 블로거는 물론

국내 인플루언서와 로제/채정안/이지혜/김나영 등등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해서 더 인기에요!

빅백 또는 맥시 쇼퍼백을 찾는 분들 참고하시기 바라며

국내외 셀럽들의 착용샷 및 코디팁 모아봤어용


생로랑 아이케어 맥시 쇼핑백

Saint Laurent Icare Maxi Shopping Bag

color : 블랙, 베이지

size : 35 x 43 x 8 cm

material : 램스킨


베이지와 블랙 모두를 가지고 있는 해외 셀럽!

빅시의 탑모델 출신 #로지헌팅턴휘틀리

옷 잘 입기로 소문난 모델이자 배우, CEO인 그녀

아이보리톤의 수트 셋업과 매치한 하이힐

그리고 베이지 아이케어 백으로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했어요

 
 

이것저것 챙길것이 많은 운동을 하러갈 때에도

빠지지 않는 아이케어백!

수납공간이 넓고 가방이 무겁지 않아서

물통, 스트랩, 운동화 등등

이것저것 집어넣고 들고다니기 딱이에요!

금장의 로고와 퀼팅 소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빅백이쥬:)

해외의 대표적인 패션 인플루언서 #레오니한느

아니 드레스룸 무엇인가요....?

디즈니 곤듀님보다 더할것 같은 드레스룸!!!

레오니 언냐도 즐겨드는 #생로랑쇼퍼백

다양한 믹스매치 스타일로 이언니으 ㅣ 패션은

정말 보는 재미가 있어요!!

너무 매력적....♥

 
 

베이지컬러를 매칭할땐

우아한 드레스에 자켓 매칭!

신발은 베이지톤으로 깔맞춤:)

베이지는 색감이 너무 고급스러워서

확실히 더 드레스업한 코디에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나시부터 가벼운 테일러드 자켓,

플로피한 퍼까지!

미니멀부터 맥시멀한 스타일까지

다양하게 들고다니는 모습이

자주 보입니당:)

로제의 바자 화보!

친구들이 보내준 이 사진 보고 정말

저도 꽂혀버렸지 뭐에요....

아련미 세련미 돋는 커버샷

#생로랑 #엠버서더 답게

공항패션이나 데일리룩, 화보 등

로제의 사진에서 정말 자주보이는 빅백이에요

고급스러우면서도 세련된

YSL 브랜드 특유의 이미지랑

로제랑 정말 찰떡이지 않은가요???

이런 드레시한 코디에도 이렇게나 잘 어울리는 빅백이라니!

명품 빅백들 중에서는 이런 코디에

가장 어울리게 들어질 만한 무드에요

한눈에 각인되는 YSL 골드로고와

고급스러운 램스킨 퀼팅이 확실히 한몫하죠?!

 
 

난리난 로제의 파파라치 설정의 화보컷

프런지 디테일의 레드와 그린컬러가 어우러진

플라워 스커트와 정말 잘 어울려요

 
 
 
 

이렇게 공항패션에서도 자주 포착되는걸 보니

로제의 소장템인것 같아요

로제의 공항 필수템ㅎㅎㅎ

저는 세미정장에 입은 코디가 너무 예쁘네용

맘언냐들에게 인기 많은 #이지혜 님!

지혜언냐의 인스타에 올라온 휴가컷에서 보인

#생로랑맥시백 반응 폭팔했었어요

수납공간이 넉넉하고 가방 무게도 무겁지 않아서

맘님들의 #데일리백 , #기저귀가방 으로

새롭게 떠오른 신흥강자입니다!

ㄷ ㄷ 관리 끝판왕!

여전히 너무 예쁜 원조 패셔니스타 #채정안

정안언냐는 캐쥬얼하게 매치했어요

빅백이니 캐쥬얼에는 말모!

큼지막한 금장로고로 고급스러움이 UP되는건 덤...♥

진심 나올때마다 찐으로 리즈 갱신하시는

배우 #고현정 의 What's in my bag!

보그에서 진행한 유튜브 인터뷰인데요

원조 완판녀 중 한명인 고현정이

가방 탈탈 털어 소개한 일상템들로

모두 품절대란이 일어났었다고 하네요ㅎㅎㅎ

자칭 보부상! 스타일인 그녀의 선택은

생 로랑 이카 맥시 쇼퍼백 입니다

형태가 잡히지 않은 디자인이라

넣는 물건과 드는 사람의 스타일에 따라

모양이 달라져서 너무 좋다고 하셨어요

왠지 귀티 끝판왕인 고현정언냐가 들었다고 하니까

더더 고급스럽고 탐나지 않나요??

 
 

이 맘언니 아가랑 트윈코디 너무 예쁘네요...♥

제가 4가지 다 사용해본 결과

기저귀가방 3대 백인

#샤넬도빌백 은 체인때문에 좀 무겁고ㅠㅠ

#루이비통네버풀 은 숄더 끈이 좀 얇은편이고

#디올북토트백 은 형태가 잡혀있는데 반해

확실히 둘보단 가볍고 수납력이 뛰어나서

신흥강자로 떠오를만 합니다ㅎㅎ

 
 
 
 

#데본리칼슨 은 데일리템으로 자주 애용하는데요

모델포스 풍기며 털무스탕과 레깅스와 더불어

올블랙으로 섹시하게 코디하기도 하고

정말 찐데일리템으로 #강아지백 으로 사용해서

화제가 된 사진ㅎㅎㅎ

세상 럭셔리한 강아지가방 아니냐고요ㅋㅋㅋ

 

 

쇼퍼백인 만큼 확실히 수납력은 최고고

클래식한 디자인이라 유행에 크게 휘둘리지 않는다는

강점을 가진 아이케어쇼핑백!!

 
 
 
 

할리우드 슈퍼스타 #안젤리나졸리

생로랑아이케어쇼핑백 사랑은 유명하쥬ㅎㅎ

일상생활에서 정말 자주 들고다니는 모습들이

파파라치들에게 많이 포착되었어요!

이지하고 편안한 룩에도

갖춰서 입은 룩에도

휘뚜루~마뚜루 매치하는 졸리언니

 

 

준비할게 많은 해변에 나갈땐

무조건 빅백!!!!

스타일까지 덤...♡♡♡♡♡

 
 

셋업코디에 툭 매주기!

 
 

여성스럽고 드레시한 맥시 원피스와

맥시한 가방

뭔가 투박할 것만 같았는데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저는 블랙을 소장했는데

베이지도 정말 너무 매력있지 않나요??

같은가방인데 컬러 하나만으로

이렇게 다른 느낌으로 연출되다니>_<

 
 
 
 

#아이케어쇼핑백 특유의 쉐입과

유니크한 물결라인

램스킨 소재의 퀼팅 가죽과

존재감 짱짱한 YSL의 로고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져서

캐주얼한 옷이건 여성스러운 옷이건

찰떡같이 어우러진답니다

보부상인 저는 진짜 대ㅐㅐㅐㅐ만족 하는 가방이에요

 
 
 
 

요런 빅백은 특히 공항패션 사진에서

정말 자주 등장하지요!

캐리어와 함께 빅백은 필수!


보들보들 램스킨 가죽 특유의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처짐이 매력적인

생로랑 아이케어 맥시 쇼핑백이에요

중앙에 위치한 큼지막한 YSL 빈티지 골드 로고가

존재감을 더해주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줘요'

 
 

내부 탈착이 가능한 이너 파우치에

간단한 소지품을 따로 보관할 수도 있고

클러치처럼 단독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어마어마한 수납력과 크기에 비해서

다른 기저귀가방들에 비해 가벼운 편으로'

데일리백, #비치백 , #여행용빅백 , 기저귀가방 , #육아가방 등등

정말 다양한 용도로 사랑받고 있는 가방이에요!

오늘은 짐이 좀 적은편인데 너무 커서 부담스럽다! 할땐

가방 양옆을 넣어서 연출 가능하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

공감은 까라비에게 큰 힘이 됩니다!!

궁금한점은 아래로 클릭클릭!!!

http://pf.kakao.com/_rZVDG

 

 

오늘도 아름다운 하루 보내세용>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