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AGS

[DIOR] 디올 북토트백 라지! 스타일리쉬한 기저귀가방, 여행가방, 비치백 추천

디올 북토트백 라지 사이즈 추천, 착샷

20대 30대 40대 명품, 디올 기저귀 가방 추천


안녕하세요 까라비에요!

전세계의 잇걸들이 좋아하는 디올의 토트백!

디올 북토트백 라지사이즈입니다:)

저는 스몰, 언니는 미디움을 소장하고 있지만

라지를 얼마나 고민했는지 몰라요ㅠㅠ

둘다 오블리크로 소장하고 있으니

한번 다른 패턴으로다가

당근에서 알아볼까 생각중입니다...!!ㅋㅋㅋㅋ

다른 사이즈가 궁금하시면 아래 포스팅 참고해주세요!

 

제 생각에 여행을 많이 가는 여름에는

백을 고를때 가장 중요한 점이 수납력인데요

도시를 돌아다니며 쇼핑할때

이것저것 다 넣을 수 있고

해변에 나갈 필수품을 모두 챙겨서

호텔 수영장에서 보내는 하루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공항갈때 소지품을 모두 챙길 수 있는

넉넉한 수납공간의 라지 토트백!!!!

게다가 북토트백은 모양이 흐트러지지 않고

각이 잡혀있는 쉐입이라

큰 가방임에도 물건이 어디있는지

꽤나 쉽게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더라구요!

왜 빅백을 들고다니다보면

늘 물건이 어딨나 찾다가 결국 못찾아서

가방을 쏟고는 하잖아요ㅎㅎㅎㅎ

그런 점들에서 가장 적합한 가방으로

디올 북토트백 라지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국내 연예인중에는

디올모델 수지가 버건디 컬러를 소장했네요

디올에서 셀럽들에게는

저렇게 자수를 새겨서 선물로 주곤 하더라구요ㅎㅎ

선미의 공항패션에 등장한

디올 오블리크 북토트백 라지!

길쭉한 선미한테 잘어울리는 사이즈에요

워낙 수납력이 좋으니

1박2일의 짧은 여행이나 출장에서는

요거 하나만으로도 거뜬하다구요!

 
 
 
 
 
 

셀럽들의 공항 인증샷에서는

캐리어와 함께 빠질 수 없는 단짝!!

여행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확실히 라지사이즈가 활용도가 높으실 것 같아요

 
 

선크림, 수건, 선글라스, 물안경, 머리끈, 모자 등등

이것저것 챙기다보면 많아서

결국 보조가방을 챙기게 되는 해변행

그치만 북토트백 라지는 하나로 거뜬♥

진짜 수납력 짱입니다요ㅎㅎ

이 패션 너무 이뻐요!

오렌지색 홀터 드레스와

오블리크 패턴 두건과 매치한

오블리크 패턴 북토트백

여행때만 들고다니냐구요?

아니쥬

 

요렇게 시크하게 들고다니시면 됩니다!

보부상들은 진짜 너무너무 만족스러울 수납력

일상생활에서도

어마어마한 수납력을 자랑하는 아이인데다가

북토트백을 들어주는 것 만으로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휘뚜루~ 마뚜루 들어주시면 되지요ㅎㅎ


[디올 북토트백 라지 detail]

제품사진은 리뷰를 위해 직접 촬영한 사진으로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사이즈 : 42 x 35 x 18.5 cm

북토트백은 매년 여러가지 컬러와

패턴, 디자인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그래도 저는 오블리크가 제일 예쁘더라구요

라지사이즈는 소장하고 있지 않은데 만약 구매한다면

아마도 여행갈때 많이 쓰지 않을까해서

오블리크 라임컬러로 픽하지 않을까 싶어요 !

판매량은 압도적으로 진리의 네이비죵?

수납력 최고!

라지 사이즈입니다

탄탄한 박음질과 자수처리가 완벽하네요!

 

가방 내부까지 오블리크 야자수 패턴이 비쳐보이는게

고급스러운 포인트죠

디올 오블리크 북토트백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_<

 

​궁금한점은 아래로 클릭클릭!!!

http://pf.kakao.com/_rZVDG

오늘도 쨍쨍한 하루 보내세요!

 

레알샵

까라비의 일상 속 럭셔리 아이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

pf.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