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CLOTHS

[DIOR] 이번 여름 명품 바캉스 스윔웨어는 디올 수영복 비키니! #지지하디드비키니

안녕하세요!

까라비입니다>_<

잇님들도 이번 여름

저처럼 휴가 계획 많이 세우셨을거 같은데요!

저는 무려 5년만에 해외에 나가는거라서

몇달전부터 지금 옷코디에 수영복에

난리났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이제 스윔웨어는

여름은 물론

날이 추워도

더운 나라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으셔서

사계절 찾는 아이템이 된 거 같아요!

7월에 세부에 가는데

세부에서는 좀 심플하면서 스포티한 무드의

비키니를 입어볼까해서 알아보다가 발견한

#디올비키니 에요:)

마치 언더웨어 같은 무드의 비키니!

저는 유교걸이라ㅠㅠ

비키니만 입고 숙소에서 비치에 나갈때

좀 부끄러운데요

 
 

요거는 진짜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느낌이라

요렇게 밴드 레터링 로고가 보이게

나시나 탑 안에 입어주셔도 예쁘구요!

 
 
 
 

위에는 탑 단독으로,

밑에는 팬츠나 스커트와 함께 코디해주셔도 찰떡!

 

 

 

위에 셔츠 하나 걸치고 슥 나가주시면

또 하나의 #바캉스룩 이 완성됩니다!

너무 멋스럽고 예쁘지 않나요?

핫팬츠 하나만 입어주면

휴양지 핫한 외출복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다리만 얇았다면

저는 이렇게 입고 싶었을거에요....ㅠ

팬티 라인이 햄라인이라

너무 부답스럽지 않아서

과감한 언니들은

이 패션 도전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뿌잉ㅠㅠ 얼른 입고 바다에 들어가고 싶어요!

 
 

해외 셀럽

금수저 #지지하디드 도 입은

#디올레터링비키니

우선은 노출이 너무 과하지않고

일상에서도 이너로 활용 가능한점!

그리고 군살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제품이라

저는 이번 세부여행은 이걸로 선택했어요!

저는 블랙 성애자이기 때문에

블랙으로 초이스 했답니다!

화이트도 너무 탐나긴했는데

워낙 덜렁거리는 성격을 소유한지라...

이염되면 맘아플거 같아서 블랙으로 골랐어요!

요거는 여행뿐만 아니라

한국에서도 일상생활에 잘 코디해서 입어줄 예정입니다ㅎㅎ

사진 찍으면 한번 올려보도록 할게요?!

군살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상의와 하의로 구분된

투피스 스윔웨어 제품이에요

각각으로도 활용도가 좋을 제품!

레터링을 포인트로 예쁘게 코디해서

혹은 국내 페스티벌이나 워터밤 등!!!

정말 입고 다닐일이 많을 것 같아요

굳이 수영장이나 바다에서만 입는게 아니니

훨씬 활용도가 높아서 추천드리는 제품이에요

 
 

어깨끈과 하의의 상단 부분에 브랜드 로고 네이밍을 넣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표현해주었지만

오블리크보다 과한 느낌이 없어서

평소에도 무난하게 즐겨입기 좋은 아이템이에요!

이렇게 로고 네이밍을

밴딩에 길게 넣어서

은은한 플레이를 보여주고 있었는데요

과한 느낌 전혀 없죠!

호불호 없이 입어주기 좋답니다

길이 조절이 안되기 떄문에

사이즈는 꼭 체크해서 초이스해주셔야 해요:)

탑라인이라 미운 겨드랑이살도 커버해줘서

혹시 삐져나오는 살들때문에 비키니를 주저하셨다면

요 비키니 만족스러우실 것 같습니다:)

브레지어 라인으로 제작된게 아니라

탑라인으로 제작되어서

정말 부담없이 일상생활에도 입을 수 있을 디자인이랍니다

엉덩이살을 완벽하게 커버해주는 햄라인 디자인이라서

자꾸만 삐져나오는 엉살을 딱! 잡아서

예쁜 바디라인을 만들어줍니다:")

살 많이 못빼고 갈 것 같아서 걱정인데

엉살 포샵 걱정은 없겠어요ㅎㅎㅎㅎㅎ

밴딩이기 때문에 어느정도 늘어날 수 있으니

몸에 딱 맞게 골라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안쪽에는 원단정보와 세탁, 사이즈 등 관련한 라벨이 있답니다.

스윔웨어 재질의 의류는 손세탁으로

물에 조물조물 빨아서 자연건조 시켜주면 되는거 아시죠?!

건조기 사용은 금물!

역시 포인트는 자디올 네이밍 자수처리된 스트랩ㅎㅎ

깔끔하게 마무리되어 있는 제품으로

더욱 만족스러웠답니다

제 디올수영복 픽 어떠셨어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꾸욱>_<

궁금한점은 아래로 클릭클릭!!!

http://pf.kakao.com/_rZVDG

 

오늘도 예쁜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