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BAGS

[GUCCI] 구찌 가방추천! 아이유 김나영 가방 홀스빗 1955 미디움 숄더백 데일리백 추천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벌써 목요일이네요:)

까리비는 이웃님들을 위해

한번 곁에두면 오랜시간

나와 함께 할 수 있는 데일리백

구찌 홀스백 1955 미디엄 사이즈 백을

소개해 드리려고 데려왔습니다!

의외로 정말 모든 룩에 잘 어울려서 깜짝 놀란 백이지요!


구찌 홀스빗 1955 백

Gucci Horsebit 1955 Bag

컬러 : 베이지에보니

사이즈 : 25 x 18 x 8 (M)

스트랩 : 스냅 버튼이 있으며 25cm~45cm로 조절 가능한 드롭 숄더 스트랩

소재 : GG수프림 캔버스

특징 : 전면 Horsebit 장식

            숄더&크로스 겸용

해외 코디샷들을 보면 이렇게 클러치처럼 들어준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잡지와 함께 들고있으니 왠지 더 스타일리쉬 하달까요ㅎㅎㅎ

배우 겸 모델 이성경

이성경도 마치 클러치 백처럼 연출해줬네요!

이렇게 한손에 슥 들어줘도 정말 예뻐요

국민 여동생 아이유는

숄더백으로 이지하게 매치해주었어요

요렇게 스포티한 룩에

크로스로 매줘도 편안하고 예쁘네요!

선미는 스트랩을 숏하게 줄여서

룩에 맞는 더 힙한 느낌으로!

저는 패셔니스타 나영언니의 코디룩이 젤 맘에드네요>_<

시크한듯 파리지앵 느낌으로다가

롱레더트렌치와 매치해줬어요

선글라스로 마무으리!


홀스빗 1955 숄더백은 가죽과 베이지 에보니 수프림캔버스로 구성된 백으로

전면 홀스빗 장식이 정말 매력적인 가방이에요

친환경 소재로 제작된

베이지/에보니 GG 수프림 캔버스와

톤 다운된 브라운 레더 트리밍이 너무 잘어울리지 않나요?

플랩 클로저와

골드 톤 메탈 장식으로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이 극대화된답니다

측면은 가죽으로 깔끔하게 제작되었구요

각 측면에 하프 홀스빗 디테일이 특징입니다

스트랩과 연결된 금속 홀스빗 장식은

골드 톤으로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후면역시 수프림캔버스와 테두리 가죽으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깔끔한 박음질 라인으로

더욱 고급스럽지 않나요?

이 핸드백은 숄더 스트랩의 길이를 늘렸을 때

두 개의 스터드 장식 버튼이 노출됩니다.

완전 짧게하면 위에 선미처럼 좀더 힙한 느낌으로 귀엽게 연출되고

롱한 스트랩으로는 여성스러운 느낌

크로스로 매주면 편안한 느낌으로 매치 가능해요

클러치처럼도 활용 가능하고 수납력도 좋아서

정말 어디든지 함께 할 수 있는 데일리백!!

사선박음질의 정교함과 일정함이 완벽하네요!

마이크로파이버 안감 및 스웨이드 방식의 피니시로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구요

내부는 3개의 안감과 1개의 지퍼 및 1개의 오픈 포켓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미니백보다 확실히 수납력이 좋아요^^

안쪽에 Gucci 로고 택과

가죽에 Gucci 로고 각인이 되어있구요

공감 되셨다면 공감 꾸욱:)

궁금한 점은 구독 후 비밀댓글로 주시면

시원하게 풀어드리겠습니다~!!!